운동하게 만들어준다는 런키퍼 + 짐팩트

2012년 9월 8일

오늘 아침 짐팩트와 런키퍼를 연계해서 운동해보라는 메일을 받았다. 런키퍼를 연결한 처음 500명에게는 5불을 지원한다고 한다.

 

 

 

짐팩트(Gym Pact)는 돈을 당근과 채찍이라는 양날의 검으로 사용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보다 강박감을 느끼고 운동을 하게 만드는 어플이다. 

아이폰에 앱을 설치하고 일 주일에 몇 번 운동할지, 운동을 못했을 경우 벌금은 얼마로 할 지를 정한다. 적어도 주 1회는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하고 못 할 경우엔 신용카드에서 빠져나간 벌금은 목표에 도달한 친구들에게 보상으로 주어진다. 

주변 사용자들을 보면 런키퍼가 친구간 연결성이 좋은 엔도몬도에게 밀리는 경향이 없지 않았는데 이번 짐팩트와의 연결로 다시 옛 명성을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일요신문 관련기사 보기>> http://i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450

마셔블 관련기사 보기 >> http://goo.gl/Yycwq

 

 

 

 

 

* 8월28일자 마셔블 기사에는 1000명에게 5불씩 지급한다고 했는데, 오늘 아침 메일에는 500명에게 지급한다고 한다. 나머지 500명은 이미 지급받은 걸까? 

 

* 런키퍼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쓸 수 있지만, 짐팩트는 아쉽게도 아이폰 전용 앱이다.  혹시나하고 찾아본 결과 구글플레이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다.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