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 관하여..

2011년 11월 27일

나무는 그 열매로 판단됩니다. 
좋은 열매맺는 아름다운 나무가 되고 싶습니다.  깨닫게 된 작은 비결들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래서 행복한 삶, 진짜 성공한 삶, 향기로운 삶을 사는 멋진 나무들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잘 했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라고 칭찬 받는 그날까지.

a wife of a nice metalsmith and a mother of two lovely daughters
education for children’s art
I love art, children, and God so that I am concerned with eco-art and eco-art for children.

 

[SNS]
twitter 
: @fruitfulife
facebook : http://facebook.com/thefruitfulife
e-mail & MSN :  

 

 

 

1. 왜 만들었나?

한 친구가 제 사이트를 보고 그랬습니다. “멋지다. 근데, 그거 왜 만들었는데?”

2009 년부터 트위터와 페이스북등 소셜네트워크에 푹 빠져 지냈습니다.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소득이었습니다. 하지만 공유했던 자료들이 남지 않고 그저 사라져버리는 느낌이 싫어 새로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2. 무엇을 기대하나?

새로 블로그를 만들면서 예전에 여기저기 썼던 글들을 뒤져보았습니다. 그때그때 관심사나 생각들도 알 수 있었습니다. 간혹 부끄러운 글들도 면구스런 글들도 있었지만, ‘호오~ 이런 것도 썼나?’싶었던 글들도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을까요? 우선 이번에 블로그를 만들면서 XE나 WordPress에 대해서도 알게되었으니 또 하나 배운셈이지요.

물론 수익도 기대합니다. 거슬리는 것이 싫어 광고창을 크게 만들지는 않았지만 수익은 꾸준히 쌓이고 있습니다. 가끔 필요한 책을 살 때 도움받을 정도는 됩니다.^^

미래도 기대합니다. 기대수명이 늘어나면서 우리 또래는 직업을 세 번 바꿔야한다고 합니다. 출산전까지 직장생활했고, 아이들을 키우면서 아동미술을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요즘은 이렇게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립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다보면 나머지 세번째 직업도 기대해봄직 하지 않을까요?

 

3. 격려해주세요.*^^*

그러하기에 꾸준히 활동하기 위해서는 바로 여기 오셔서 이 글을 읽고계신 여러분들의 격려가 필요합니다. 가끔가다 눌러주시는 광고링크와 정성어린 댓글들은 제게 큰 용기를 줍니다. 무플방지위원회의 회원님들이 되어주세요.

 

4.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제 사이트는 활짝 열려있습니다. 댓글다실 때도 그냥 달아주시면 됩니다.  

 

5. 저작권

졸작임에도 불구하고 이미지나 글을 그냥 가져다 쓰시는 분들도 간혹 계셨습니다. 하지만 모든 저작권은 제게 있으니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두서 없이 길어졌습니다. 제게 뭔가 해주실 말씀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트위터 @fruitfulife로 해주시거나댓글달아주세요. 메일 보내주셔도 되고요. 가능한한 언제든지 답해드립니다. ^^

(메일주소를 그래픽파일로 변환하기 관련글>> http://fruitfulife.net/메일주소를-그래픽-파일로-스패머로부터-메일-주소/ )

 

 

 

 

더불어, 이 곳을 통해 하나님나라가 내 안과 밖 모두에서 확장되고,

하나님께 영광돌릴 수 있게되기 원합니다. 여기 오신 모든 분들께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