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게 만들어준다는 런키퍼 + 짐팩트

오늘 아침 짐팩트와 런키퍼를 연계해서 운동해보라는 메일을 받았다. 런키퍼를 연결한 처음 500명에게는 5불을 지원한다고 한다.

운동하게 만들어준다는 런키퍼 + 짐팩트

운동하게 만들어준다는 런키퍼 + 짐팩트

짐팩트(Gym Pact)는 돈을 당근과 채찍이라는 양날의 검으로 사용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보다 강박감을 느끼고 운동을 하게 만드는 어플이다.

아이폰에 앱을 설치하고 일 주일에 몇 번 운동할지, 운동을 못했을 경우 벌금은 얼마로 할 지를 정한다. 적어도 주 1회는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하고 못 할 경우엔 신용카드에서 빠져나간 벌금은 목표에 도달한 친구들에게 보상으로 주어진다.

주변 사용자들을 보면 런키퍼가 친구간 연결성이 좋은 엔도몬도에게 밀리는 경향이 없지 않았는데 이번 짐팩트와의 연결로 다시 옛 명성을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일요신문 관련기사 보기>> http://i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450

마셔블 관련기사 보기 >> http://goo.gl/Yycwq

운동하게 만들어준다는 런키퍼 + 짐팩트

  • 8월28일자 마셔블 기사에는 1000명에게 5불씩 지급한다고 했는데, 오늘 아침 메일에는 500명에게 지급한다고 한다. 나머지 500명은 이미 지급받은 걸까?

  • 런키퍼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쓸 수 있지만, 짐팩트는 아쉽게도 아이폰 전용 앱이다. 혹시나하고 찾아본 결과 구글플레이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다.

 

열매맺는나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로마서 10:10)' 고백의 기쁨을 함께 누리고자 글을 씁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