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시로 바다속 풍경 액자 만들기
종이접시로 바다속 풍경 액자 만들기
일회용품인 종이접시는 보통 묶음으로 팝니다. 몇 개 쓰고 나면 남는 종이접시가 나오기 마련인데요, 이런 종이접시로 아이들과 함께 바다속 풍경을 그린 액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종이접시로 바다속 풍경 액자 만들기
몇가지 준비물만 있으면 쉽게 예쁜 액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물
- 종이접시 2 개
- 색칠도구 – 펜(네임펜, 매직펜), 물감, 붓
- 스테플러, 커터 칼
만들기
- 종이접시에 바다속 풍경을 그립니다.
- 물고기나 해초 등은 네임펜이나 매직펜으로 색칠해도 되지만, 바닷물은 물감으로 칠하는 편이 쉽습니다.
- 종이접시에 되어있는 코팅 때문에 물감색칠이 잘 되지 않을 때에는 물감에 식기세척제를 한 방울만 넣어보세요. 잘 됩니다.
- 그림 그리고 남아있는 다른 종이접시 바닥을 커터 칼로 동그랗게 잘라 냅니다.
- 접시끼리 마주보게 잡고 스테플러로 고정시켜줍니다.
접시 안쪽에 바다 풍경 외에 꽃이나 다른 풍경, 정물, 가족 모습 등을 그려도 좋습니다.
1 분이 공감하셨습니다. 클릭!
어느 듯 날씨가 덥네요..
벌써부터 시원한 바다가 그리워집니다..^^
며칠 전 트래픽 초과로 열리지 않던데요..;)
경주는 제법 더웠나보네요. 서울은 그동안 바람에 우박,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로 추울지경이었답니다.
트래픽초과 문제는 참 알 수 없어요. 그날 방문자수는 그 전날 보다 오히려 적었거든요. 이미지는 플리커에 올려놓고 불러오는 상태라 다른데서 퍼갔더라도 트래픽에 영향을 줄 수는 없거든요. 지금도 어리둥절합니다
저는 트래픽이 초과 되어서 그러면 호스팅의 저의 트래픽을 봅니다.
그러면 유독 트래픽을 많이 잡아먹는 아이피 주소가 나오거든요..^^
오래 전 유독 하나의 아이피에서 전체의 80%를 잡아 먹는 놈이 있어 차단했습니다.
그런 방법도 있군요.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그런 일이 있으면 적용해봐야겠어요.
말씀들은 대로 ip확인해보니 오늘의 1등은 구글봇이었어요. 검색봇 차단하면 큰일이죠. 그것부터 확인해봐야 겠네요. ㅎㅎ
이뿌게 잘만들었네요~ 저도 쉬원한 바다가 그립습니다.
고맙습니다.
여름에도 한적한 그런 바다를 보고싶네요. 그야말로 꿈이겠죠. ^^
멋지군요.. 참 열매님 오랜만이죠. ㅠㅠ 주소를 잃어버려서 찾기 힘들었는데 오늘에서야 찾았네요.
친구등록하고 자주 뵈올께요.
반갑습니다 데보라님. 자주 뵈어요.